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취미/보고 듣는것

무릎팍 도사에 신해철 등장~

반응형
무르팍 도사에 신해철이 등장했다.
워낙 언론과 티격태격하는 사람이라..
여기에 나와서도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는군.. ㅎㅎ

이전에 MBC에서 고스트네이션 할때도 ( 요즘도 하고 있나? )
거기서 많은 자신의 의견을 가감없이.. 내 보냈었는데.. ㅎㅎ

고스트네이션은..
사실 신해철이 운영하는 고스트네이션 사이트 방송이 있고,
녹화를 해서 MBC 에서 틀어 주었었다.
그렇기 때문에 고스트네이션은.
MBC 라디오의 다시듣기로 들을 수 없었다.
( 고스트네이션 사이트에서 e머니를 구매해서 들어야 하기 때문이다. )


아무튼.
신해철이 거기에 나오고, 네이버 순위에 떳따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등이 신해철이지만. ㅎㅎ 그것만이 아니다.
바로 3등인 닥치다. 라는 것도 역시 그곳에서 나왔던 말이다.


"닥치다는 국어 사전에 찾아 보면 표준어다. 비속어가 아니다" 라는 말을 해서 그런것 같다. ㅎㅎ



비속어라면, 방송에 문제가 될 수 있겠지만, 표준어라면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다.
하지만, 표준어에 있는 단어라고 모두 공중파 방송에서 사용할 수는 없다.
( 그리고 각 프로그램은 시청 가능 연령이 존재 한다. )


ㅎㅎ 기대를 했는데 생각보다 재미 나지는 않았다. ㅎㅎ

올라이즈 밴드가 참 잼난다. ㅋㅋㅋ
( 그 거침없는 언어 구사 능력과 엉뚱함. 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