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글들

[드라마] 하얀거탑~ 종방.

반응형
오우~ 하얀거탑이 끝났다.

보던 드라마가, 주몽이랑 하얀거탑 였는데. 다 끝나 버렸다 ㅠ_ㅠ


mbc fm 라디오 2시의 데이트에서..

윤종신이... 맨날
"좐~스홉킨스에서는.. "
"제가 미리 익스큐즈 를 구하지 못하고... "

을 남발(?) 하는데. ㅋㅋ


이제는 무슨 드라마 따라 하려나~ ㅋ



그리고 이제 나는 무슨 드라마를 보나.. ㅋㅋ

외화중에 넘버스가.. 잼나 보이던뎅. ㅋ


============================
ㅋㅋㅋㅋ
내가 하얀거탑을 닥터스라고 적었었다. ㅋㅋㅋ
난 -_- 생각이 없는 놈인가? ㅋㅋㅋㅋㅋ
반응형